◆ 낙성곱창

연락처: 02-3474-5777

찾아가는법 : 이수역 9번 출구에서 남성역 방향으로 250m 후 좌측 골목으로

메뉴: 모듬구이, 곱창, 막창, 대창, 염통 구이 등

가격: 구이류 1인분당 18,000원 선 (단 최소 주문 2인분 이상)

원래 이수역 먹자골목에 자주가던 곱창집이 있었는데, 작년에 폐업을 해버려서 상당기간 맛있는 곱창을 먹어보질 못했습니다. 이수역 곱창으로 검색하면 나오는 가게는 직접 방문해서 먹어본 결과로는 가격은 비싼데 맛도 그닥이어서 실망이 컸는데, 오래간만에 곱창에 도전을 하며 검색해서 찾아간곳이 이곳 낙성곱창 입니다.

사실 낙성곱창은 금요일에 방문했다 실패하고, 다음날인 토요일에 재방문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수역의 핫스팟인 태평백화점 인근의 먹자골목과는 거리가 좀 있는 편이고, 상당히 외진 주택가 초입에 있는 곳이라 손님이 많을거라는 걱정보다는 가게가 없어졌으면 어쩌지 하고 골목으로 접어드는 순간 길게 줄서있는 대기하는 손님들의 줄을 보고 첫날은 좌절하고 발길을 돌렸다가, 다음날 일찍 방문하여 재도전해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이 슬라이드 쇼에는 JavaScript가 필요합니다.

3명이서 우선 모듬구이 2인분을 주문했는데, 다른 곱창집도 주방에서 익혀나오는 경우가 많긴 한데, 여기도 주방에서 완전히 익혀서 나오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주 메뉴가 준비되기 전에 제공되는게 선지국과 간과 천엽 등의 기본 메뉴들인데, 개인적으로는 간이 신선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선지국은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긴 한데 맛은 뭐 평범한 선지국의 그 맛이고… 천엽은 별로 좋아하질 않아서 (…)

조금 시간이 걸려 모듬구이가 나오는데, 1인분에 250g 이라고는 하는데 양은 좀 적어보입니다. 애초에 나온 고기를 보면 반은 고기고, 나머지 반은 부추가 잔뜩이라 (…)
곱창이라는게 익히면 양이 좀 줄어들어 보인다곤 하는데, 3명이서 2인분 먹어서 그런지 좀 많이 부족하기도 했던듯 하네요… 500g 이면 충분히 3명이 먹을 수 있겠거니 했는데, 3인분은 시켰어야 했을듯…

개인적인 소감으로는 모듬구이를 시키는것 보다는 곱창 2인분에, 염통 1인분 정도를 시켰으면 더 좋았을것 같은 느낌이 들긴 합니다.

좋은 재료를 쓴다고 광고를 하는 집 답게 맛은 매우 훌륭한 편이었고, 후식으로 먹은 볶음밥도 맛이 좋았습니다. 사람들이 줄서서 먹을만 하긴 한듯..

일단 가게는 상당히 좁은편이어서, 4인용 원형 테이블이 6개 정도 있던거 같고, 좌식 테이블이 4개 정도 있던거 같은데 4인 이상이면 예약도 가능하다는거 같으니 4명이상 갈 경우에는 예약을 하고 방문해 보시는걸 추천 합니다.

주차는 좀 힘들어 보이긴 하던데 한번 사전에 문의를 해보시는게 좋을거 같고, 화장실은 가보질 않아서 남녀 분리여부와 청결 여부는 모르는 걸로…

뭐 맛이 좋았던지라 다음에도 가보고 싶긴한데, 30분에서 1시간 기다리라고 하면 그건 좀….

지도 크게 보기
2016.3.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가게의 위치와 모양은 위 네이버 지도를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